프랜차이즈 사업전략 노하우 특강
ㅤ과정목표
ㅤㅤ1) 프랜차이즈에 대한 노하우와 위기대응전략, 사업전략 등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와 지식 함양을 목표로합니다.
ㅤㅤ2) 기존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며 겪은 어려움을 공유하고 더 나은 매출과 사업 성과를 도모합니다.
ㅤ과정 개요
ㅤㅤ1) 과정 개최 : 연중 수시
ㅤㅤ2) 과정 기간 : 총 2~3주, 15~18시간
ㅤ과정 Road Map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개전략
ㅤㆍ왜 30개가 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들은 다 망했는가 ?
ㅤㆍ대기업 프랜차이즈가 아직도 계속 실패하는 요인 분석
ㅤㆍ브랜드별, 업종별로 국내에서 오픈가능한 최대 매장수 임계치
ㅤㆍ직영점 위주로 가야하는 브랜드, 가맹점 위주로 가야하는 브랜드
ㅤㆍ매장당 유통수익 월 200만원 이하면 본사가 망하는 이유
ㅤㆍ본사가 주력해야 하는 5가지 전략
ㅤㆍTV광고하면 망하는 이유
ㅤㆍ대기업필패의 법칙
ㅤㆍ가맹공식의 법칙
프랜차이즈
상권전략
ㅤㆍ하이트광장, 카스타운이 5~600개 생겼다 망한 상권전략 실패요인
ㅤㆍ프랜차이즈 상권전략을 혼돈케하는 아도상권의 위험성
ㅤㆍ점포목이 안좋아도 성공하는 브랜드 특성 4가지
ㅤㆍ브랜드별 상권전략이 잘못되면 결국 망하는 요인 3가지
ㅤㆍ아도상권의 법칙
가맹영업
전략
ㅤㆍ가맹영업 안하는 본사가 오히려 가맹영업에 성공하는 이유
ㅤㆍ오다맨을 쓰면 결국 망하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특징
ㅤㆍ이랜드를 장수브랜드로 만든 전업유도 시스템의 특징
ㅤㆍ가맹영업 빈익부 부익부 효과
ㅤㆍ페달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