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사업전략 컨설팅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략 수립
STP분석 및 보강전략 ① Segmentation 분석 및 향후 보강전략 ② Targeting 분석 및 향후 보강전략 ③ Positioning 분석 및 향후 보강전략 |
마케팅 4P 전략 ① Price(가격전략 방향) ② Product(상품전략 방향) ③ Place(상권ㆍ입지전략 방향) ④ Promotion(프로모션전략 방향) |
손익 분석 및 보강전략 ① 매장운영 수익자료 분석 및 보강전략 ② 매장별 손익자료 분석 및 보강전략 ③ 매장별 판매상품 수량, 판매비중 분석 및 보강전략 ④ 고객데이터 분석 및 보강전략 |
가맹 사업 시스템 및
매장 전개 전략 분석
① 가맹사업 조직 분석을 통한 가맹사업의 효율성 강화전략 수립
② 조직의 체계화를 통해 가맹사업 전략 수립
③ 가맹영업전략 분석
④ 대형, 중형, 소형 프랜차이즈별 특성에 맞는 매장 전개 전략
⑤ 입점가능한 상권 분석을 통한 단계별 확산 전략 수립
② 조직의 체계화를 통해 가맹사업 전략 수립
③ 가맹영업전략 분석
④ 대형, 중형, 소형 프랜차이즈별 특성에 맞는 매장 전개 전략
⑤ 입점가능한 상권 분석을 통한 단계별 확산 전략 수립
프랜차이즈 상권
시스템 분석
① 외식업, 판매업, 서비스업 업종과 아이템의 특성에
따른 상권전략
② 대형, 중형, 소형 상권별 해당 아이템의 입점 가능여부 및 타당성 분석
③ 전국 매장 입점 임계치 분석
④ 점포개발 모델링, 상권분석 모델링 전략수립
② 대형, 중형, 소형 상권별 해당 아이템의 입점 가능여부 및 타당성 분석
③ 전국 매장 입점 임계치 분석
④ 점포개발 모델링, 상권분석 모델링 전략수립
프랜차이즈 인사 &
조직관리 시스템 분석
① 프랜차이즈 기업 조직 및 시스템 진단 분석
② 본사 브랜드 특성과 프랜차이즈 성장 단계별 보강요소 분석 및 전략수립
수퍼바이징 시스템 및
프랜차이즈
매장운영전략 분석
① 수퍼바이저 운영체계 분석을 통한 보강요소 분석
② 매장과 본사의 Communication 분석을 통한 효율성 강화전략 수립
③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장운영 효율성 강화전략
④ 현장점검을 통해 서비스 운영방식 분석
⑤ 인테리어와 매장 Lay-out분석 및 보강전략 수립